처칠 다운스, 비극에 직면하다

처칠 다운스, 비극에 직면하다

처칠 다운스, 비극에 직면하다

Blog Article

4월 27일 이후 처칠 다운스 트랙에서 경주 중 사망한 말은 4마리이며, 사망자 중 2마리는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최근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나온 다른 켄터키 더비 뉴스는 이러한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이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데스 트랙
저는 경마를 좋아하지만, 업계의 어두운 밑바닥은 때때로 추악한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매년 캘린더에서 가장 위대한 경마 장면, 켄터키 더비 추천 및 이벤트가 열리는 트랙에서 훈련하거나 경주를 하던 네 마리의 순종을 안락사시킨 사례도 있습니다.

와일드 온 아이스는 더비 경쟁자였으며, 더트 코스에서 훈련한 후 내려놓아야 했던 네 마리 중 한 마리였습니다. 테이크 차지 브리아나는 잔디밭에서 운동을 하고 있었고, 두 말의 부상으로 인해 회복이 불가능해 인도적으로 파괴되어야 했습니다.

어버이 프라이드와 체이스 아티는 모두 지난 토요일과 목요일에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치다 쓰러져 사망했습니다. 더비 데이가 가까워지면서 트랙에 좋지 않은 시기에 비극적인 사건이 한꺼번에 발생했습니다.

"투명성은 경마의 안전과 책임에 대한 당사의 노력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근 처칠 다운스 경마장에서 발생한 말 사망 사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팬들의 우려를 공유하며, 이 말을 사랑하고 돌봐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유명한 루이빌 트랙의 성명서를 낭독했습니다.

성명은 이어서 "이와 같은 일련의 사건은 매우 이례적이지만 완전히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심각하고 반드시 해결되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팬, 스포츠 참가자, 업계 전체가 안전 분야의 리더가 되어 선수들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계속해야 한다는 엄청난 책임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레이싱 표면에 대한 완전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라이더와 기수들로부터도 마찬가지라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최근 말 사망 사고에 대한 불신의 트레이너
어버이 프라이드와 체이스 아티의 트레이너인 사피 조셉 주니어는 USA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 일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산산조각이 났어요. 두 번이나 일어날 확률은 수조 달러입니다. 거의 4,000마리의 말을 달렸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말이 안 되죠."

켄터키 대학교 수의학 진단 연구소는 말의 폐사 원인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부모 프라이드와 체이스 아티에 대한 부검을 진행 중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정형외과 및 슬개골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루드 앤 리들 에퀸 병원의 앨런 러글스 박사는 "두 사람이 가까이서 일어났다는 사실만으로 구체적인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네 마리의 말이 죽었다는 사실이 걱정되나요? 100%입니다. 그런 걱정을 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신경이 쓰입니다. 하지만 과실이나 존재했던 상태로 인해 이를 바꿀 수 있는 방법 자체를 단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BetUS는 켄터키 더비에서 의문의 죽음에 관한 뉴스를 독자들에게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Report this page